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참치 남극펭귄참치 할인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09:40

    ハ하! 오늘은 펜스마그로 할인편이 있습니다.할인만 하는지 이벤트도 해요.며칠 전에 아는 사람이 펜스 다이어리를 샀거든요.가르쳐주지 않아서 단독사! 찾아보니 핫딜 정보는 이미 끝났고! 나를 두 번 물メ!!!


    근데 저는 참치 할인 정보를 알려주려고 합니다​


    >


    >


    참치의 두 최고봉 동원과 사조 중 동원 참치의 모델이 펜스인 것은 아시잖아요.우이메프에서 아침 10시와 오후 10시에 오늘 삭스리질으로 판매한대요.동우오은펭스마그로 135g용기와 남극 펭귄 참치 135g 6캔 총 6개인에 12900원입니다.게다가 무료 배송!​ 펜스 참치 구매하 ​ 한통에 2천원 꼴이네요.그렇게 싸진 않지만, 펜스마그로가 하과에 온다니 만족!!


    >


    이벤트도 하고 있습니다.펜스 참치를 구매하신 분들 중 응원 멘트를 남겨주신 분들께 미니언즈, 고추참치를 선물한대요.저번에 슈퍼에 갔는데 누가 참치 캔으로 미니언즈를 만들어 놨어요.미니언즈가 요즘 핫해서 그럴지도 모르고 자신만만만 하다보니 고추참치가 미니언즈와 고추참치로 새롭게 패키징 된거네요!


    >


    >


    동원남극펭귄참치를구입하는이유없습니다.자주사는것이지요.마침 집에 참치도 없어서 아기가 김밥을 싸달라고 해서 지금 참치 김밥을 포장할까 생각하던 참이었습니다.그래서 페스의 참치 이벤트의 스토리를 보게 된 것입니다.


    >


    한 깡통 증정하는 펜스 참치는 3가지 중에 랜덤으로 나간다고 합니다.당신이 굉장히 귀엽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


    주문이 바로 출고되는 것은 아닙니다.1/21일 다음 차례차례 발송된다고 하니 느긋하게 기다리세요~


    >


    동원 참치에서는 남극 환경 보호를 위해 에스 엔 에스 그램 행사도 하고 있어요.남극 펭귄 참치와 펜스마그로 인증 사진을 #추게더, #펜스의 고향을 지켜주세요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이벤트 응모 완료


    >


    펜스 참치와 남극 펭귄 참치 수익금 1주일은 남극 환경 보호에 도움이 된다고 했으니, 구입할 이유가 하봉잉 더 늘었어요?제가 요리를 잘하면 참치 조리법을 알려드리겠지만, 그렇지 않고 참치는 어디서 먹어도 맛있잖아요.일반 마요네즈와 가볍게 비벼먹어도 맛있고 날것 그대로 섭취해서 먹어도 맛있고 샐러드 본인찌개에 넣어도 맛있습니다.참치는 보통 상비 식품 같아요.​


    >


    >


    오항시위메프에서 오항시의 싹틈 펜스마그로를 놓치지 마세요.~~펜스마그로 구매 본문을 쓴 수익성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