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내염에 알보칠만 바르다 아프니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7. 04:40

    안녕하세요~ 뭐 먹어요! 요즘 꽃가루 알레르기와 편도염으로 구내염까지 달리는 시즌이에요. 정내용 무기력함을 동반하는 이 통증 통 아무것도 안 하고 쉬고 싶지만, 그건 내 소프츄이쥬루를 잘라내는 것이니까 너무 어렵게 1 같아요. 나는 구내염 치료제 중 제1 좋아하는 것은 알보칠이프니다니다. 알보를 바르면 구내염이 생긴 자리는 감각이 없어지고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용기를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그만큼 고통을 동반합니다. 그래도 고통은 잠시, 편안함은 오래 지속될 수 있습니다.


    >


    공포의 알보틸 오래 써보면 병에 알보틸액이 묻어있기 때문에 더러워보여요. 알보틸은 구내염을 벗긴다는 립스틱에 가까이 바르고 바르면? 아니, 실제로 화학적으로 화상을 입혀 고통을 없애고 재생 과정을 돕는다고 한다. 신속한 지질로 세균의 침투를 막고 빠른 회복을 돕는 "알보틸"은 언제나 명약이었을 것입니다.그런데 면봉이 닿지 않는 부분에 구내염이 생기면 ?? 진짜로 보이지 않고 감으로 칠하기엔 댁 안쪽에 있는 구내염이 생겨버렸습니다. 그래서 와이프가 사준게 바로 아프니벤큐악


    >


    신동엽씨가 광고한 약품으로 소견보다 비쌉니다. 동네 약국에서 8천원! 1개 1,125원 싸졌다 없습니다. 그래도 1단 생 활이 어려울 정도로 아파서 한번 사용하여 봅니다.


    >


    입술 안쪽에 있는 구내염을 찍을 수 없는 부위의 오른쪽 어금니하와 위쪽 부분의 볼에도 구내염이 생깁니다.


    >


    설명서를 대충 읽어보았습니다. 부작용은 감작 반응이라고 하는데 알레르기성 반응인 것 같습니다.


    >


    원액택으로 역시는 소량의 물을 섞어서 찰칵찰칵 행하면 된다는 말일 것이다. 소견보다 양치하는 것에 많은 양이 필요 없어 나는 2차례에 나눠서 사용했습니다. 남은 것은 가스 냉장고에 보관했습니다. 오후에 사용했는데요. 알보틸 모두 강한 자극은 없지만 소염진통 효과가 있어서 그런지 아픈 증상이 완화되었습니다. 알보틸 대신 써도 될 것 같아요. 입안을 새우고 놀라지 마세요. 액상 자체가 분홍색이라 입 안에서 나오는 분홍색 액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묘한 감정..아픈 벤큐액은 바르기 무서우신 분들께 추천합니다. 그리고 닿지 않는 곳에 구내염이 생긴다면 그 또한 아프니벤큐의 손길이 필요할지도 모릅니다. 물론 나는 알보틸도 괜찮아.앞으로도 계속 사용할 예정이다. 그럼 건강히 잘 지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