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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천의 속도: 전기 자율주행차 스타트업 "Canoo"를 아시자신요? (3)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13: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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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TEFAN은 모든 차량이 전기차이고 자율주행차가 되는 날이 빨리 오기를 고대한다고 한다. 그에게는 환경오염을 줄이는 것이 하나의 명확한 사명이며, 사람들이 저지를 수 있는 실수를 막고 문제를 줄이는 데 자신감을 잃을 수 있다는 것도 앞으로 전진할 동기부여가 될 것이라고 설명한다. 소의 목소리가 없어지는 것도 그 3번째 장점이지만 이것은 자동차 소기업의 다원들이 정말 거의 언급하지 않는 장점이라고 합니다.그는 예를 들어 전기스쿠터와 버스 도입이 빠른 일부 차이나 도시에서는 소 울음소리가 현저히 나빠져 살기 좋은 장소가 됐다며 예전처럼 다시 새소리를 들을 수 있게 돼 시골에 사는 기분마저 든다고 강조했다. 그런 날이 로스앤젤레스에도 올 때까지 그는 스타트업에서 일하며 느끼는 애현 양지와 기운을 즐기고 싶어 한다.​


    이에 대한 스타트 업은 똑같지 않게 그는 너무 기뻤답니다. ​"여기서 1 하는 사람들은 스스로를 직원으로 보지 않기 때문에 우리는 다른 문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서 1 하는 사람들은 확실성 이본의 안전성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아닙니다. 그들은 뭔가 멋진 1를 하고 싶으면서도 그에 대한 대가로 평균 이상의 보수를 기대하고 있기 때문에 혁신을 추구합니다. 때로는 우리에게 투자한 투자자보다 우리의 전략이 본인의 소견, 아이디어를 면밀히 조사합니다. 자신들의 인생을 투자하고 1하느라 매우 매우 어렵다(그러나 훌륭한)질문을 솟아네고 있습니다. 우리가 올바른 답을 주고 성공한다는 확신을 준다면 끝까지 함께 하겠습니다. 특이한 사람이 스타트업에 반대하기도 한다는 것을 알지만 그들에게는 동기부여가 아주 큰 힘이 됩니다. 스타트업에서는 매우 흥미로운 사람들을 많이 만날 수 있습니다. 어렵지만 굉장히 재미있는 길입니다.BMWAG의 전 보드멤버이자 Stefan의 동료였던 Burkhard Göeschel은 Canoo와 협력하고 있는 Stefan을 "그는 새롭고 전략적인 아이디어에 개방적이며 회사 규모에 따라 변하지 않는 사람입니다. BMW에서도 우리는 신규 프로젝트와 기존의 틀을 깨는 해결책에 대해 매우 강한 토론을 한 적이 있었죠. 우리는 이미 약간 위 함. 감눅 보고서에서도 새로운 영역에 진입하는 1에 익숙하기 때문에 그의 조언이 Canoo에 도움이 될 것으로 확신합니다.라고 그의 능력에 대해 확신했습니다.​


    Canoo는 202개 연초 가입자를 모집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인구 한 000만명 이상의 미국 서부 해안 도시를 시작으로 하려는 것이다. 목표 대상은 전기차를 운전하고 싶지만 5만 달러 이상 자동차를 사려면 사회초년생 전문직 종사자들이고 Canoo구독료는 아직 발표되지 않은 앗무니다.Stefan은 세상을 바꾸기 위해서는 근본적으로 다른 의견을 가져야 한다며 전기차는 기존의 자동차 비즈니스 모델에서 작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새로운 설계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게 된 덕분에 품질을 낮추지 않고 경제적으로 실현 가능한 자동차 가격을 책정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최근까지 새로운 소견에 새로운 시도를 하고 있는 미국의 스타트 업"Canoo"의 예기를 전하고 봤지만, 202나이가 벌써의 힘 기대가 됩니다!과거의 이야기는 다음부터 다시 읽을 수 있습니다최초예기>


    두 번째 이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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