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지혈증 식단은 무슨이 있을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19:55

    >


    고지혈증 식단은 뭐가 있나요?안녕하세요 부천우리병원입니다. 점점 서구화되는 식벽으로 인해 건강관리에 특히 신경을 써야 하는 요즘 검진 후 고지혈증이라는 결과를 받으시는 분들이 점점 나빠지고 있습니다. 혈관에 기름진 것으로 문제가 생기는데요. 오한 씨는 고지혈증과 예방할 수 있는 고지혈증 식단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고지혈증이라는 고지혈증은 누구에게나 나쁘지 않게 생기는 질환으로, 혈액 속의 콜레스테롤이 많아지는 질환을 내용으로 합니다. 고지혈증이 있을 경우 표준 동맥 경화증에 걸릴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혈중 콜레스테롤이 많아지는 정도로 비례하여 심장 질환에 걸릴 위험도 높아집니다.


    >


    원인 유전적인 요인에 의해 혈액 내 특정 지질이 증가하여 고지혈증이 발생시킬 수도 있습니다. 비만이나 술, 당뇨병 등의 다른 원인에 의해서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외부 요인과 유전적인 요인은 고지혈증 식사가 필요하다.


    >


    진단/검사 금식 후 채혈 검사하고 총 콜레스테롤 200mg/dL이상 LDL콜레스테롤의 하나 30mg/dL이상 중성 지방의 하나 50mg/dL이상인 경우, 고지혈증과 진단된다.


    >


    치료 콜레스테롤을 떨어뜨리기 위한 치료는 크게 2개 있습니다. 첫번째는 생활습관 개선입니다. 생활 습관의 개선은 콜레스테롤을 모니터링 하는 고지혈증의 식단, 운동, 체중 관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생활 습관의 개선은 저밀도 지단백 콜레스테롤 수치가 조절의 목표보다 높은 사람은 누구 그와잉 실천해야 한다 1입니다. 두번째로약물치료가있습니다. 콜레스테롤 수치를 떨어뜨리는 약이 필요한 경우에는 반드시 쓰는 것이 좋고 약물 치료 효과를 높이려면 생활습관 개선과 함께 실천해야 한다.고지혈증 식단과 생활습관 개선식은 포화지방을 줄이고 콜레스테롤이 적은 소리식을 먹는 것입니다. 기준은 하루에 식사하는 모드 칼로리에서 포화 지방이 차지하는 칼로리를 7%미만으로 줄이고 콜레스테롤의 양은 하루에 200 mg미만으로 줄이는 것입니다. 식이요법을 하면서 몸무게는 늘려야 하고 이상적인 체중을 유지해야 한다. 식이 요법을 한 후에도 저밀도 지단백 콜레스테롤이 줄어들지 않으면 수용성 식이섬유를 더 늘려볼 수 있습니다.​


    >


    올바른 고지혈증 식단으로 튼튼하고 건강한 혈관을 유지하세요!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