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다시보기+ 영어회화마스터!"모던패밀리 시즌2 하나6화"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17:27

    미드 다시 보며 기초 영어 회화 공부!"모던 패밀리 시즌 1 episode 16"


    >


    안녕하세요! 돌핀입니다.4월의 한 날입니다. 날씨가 좋은 날씨네요.정예기밖에 나쁘지 않아요.놀고 싶은 날씨인데 칠칠치 못한 임고생은 집에서 외롭게 공부를 해야 한다.■어제도 더 열을! 영어회화를 공부했으니 배운 것을 포스팅해야겠군요.언제나 처럼 미드는 "모던 패밀리"입니다.가끔식 가족들 사는 모습 보면서 정예기 재미있다는 소견을 합니다.물론 드라마지만 저러면 어떨까? 라는 상상을 해보면 너무 재미있어요. 하루하루가 콩트같은 생활이라면 여러분은 어떨 것 같아요?한편으론 정예기 피곤할 것 같아도 한편으론 지금 한 단계 위가 너무 지루하고 심심해서 한번 친국어가 나쁘지 않다는 열망이 있네요! 오케이! 시작하기 전에 잠깐 창문을 열고 따뜻하고 상쾌한 봄향기를 맡은 후 함께 공부해봐요!


    1단 시즌 2 16화를 다 함께 살펴볼까요?미리 아래에 영어표현을 배운 후에 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영어회화 공부!


    >


    일, Get carried away '매우 흥분된다, 자제력 읽기' 'Last night, I know I got kind of carried away "carry는 "옮기다"라는 뜻이죠? 얼마나 흥분하면 제가 옮겨서 다른 곳으로 갈까요! 몹시 흥분해서 자신을 주체할 수 없을 정도로 움직여서 졌다는 뜻에서 파생된 표현이에요.2.Save it" 됐다""Save it"


    좋아! 이런 얘기 많이 쓰실꺼죠? 소음.. 우리 예기의 뉘앙스를 더 살리려면, 그만 넣어둬! 정도의 의미파생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즉, save가 보관한다, 반드시 지킨다, 라는 의미가 되었다! 잘(잘) 네가 가지고 있어! 정도 소견하면 굿!3.Pay for"대가를 치른다""One time I forget to get Gloria a birthday present and I paid for it"you will pay for it!너는 언젠가 대가를 치르게 되자!조금 무서운 이야기죠? pay라는 단어의 뜻이 지불하다라는 뜻에서 파생된 것입니다.소음... 이런 이야기를 쓰는 경우가 많지는 않네요! 하지만 뭔가 '복수심'이 가득차서 한마디 한 지역이 무서울것 같네요


    영어회화를 외우다!


    >


    4.Cheddar"김""That's a lot of cheddar"cf)dough, bucks, green etc체다 치즈라고 물어봤어요? 여기서 파생된 이야기예요.우리는 돈을 money로만 표현할 수 있다고 소견하지만 돈과 대등한 가치를 가진 것을 돈으로 표현할 수도 있습니다.예를 들어 우리가 '금돼지'라고 표현하는 것은 '돈'이라고도 볼 수 있죠.그렇지 않으면... 뭐 그런 느낌이에요! 즉, 미국권에서는 치즈의 상품가치가 금처럼 소견될 수 있는 거지, 여기서 과인온의 표현입니다.5.how could you"왜 그럴 수가 있니?""I cannot believe you Phil! How could you!


    어떻게 당신 가라! 살아있다 보면, 소견도 하지 않은 상황에서 친구를 알게 되고, 어떤 행동을 할 때가 있어요?그럴 때 사용할 수 있는 표현이에요.과인은 믿을 수 없어! 당신과 어떻게!how could you!6.storm off"(화가 그와잉소)갑자기 토그와잉 모두""Storming off-right out of our mom's playbook"storm의 의미는 "폭풍"요?폭풍처럼 휙 떠났음을 의미합니다.어떻게 우리 얘기라도 폭풍 공감, 폭풍 흡입... 이런 얘기 없습니까?그런 뉘앙스로 소견하면 쉬울거라고 생각합니다! 뭐, 아라시 출발!!! 이런것입니까..7.as it turns out"보아하니, 두고 보니""Well, as it turns out, not very far"as는 정말 의미도 많은 쓸모도 다양한 단어입니까?그래서 가끔 걱정을 끼치기도 해요.이곳에서는 ~와 함께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그리고 turn out은 드라과인이란 뜻입니다.


    의미를 맞추어 보면, 드러난 것과 동시에~ 즉, 보아하니, 정도로 해석할 수 있다는 점! 뭐~"댁이 그렇구나!"정도의 뉘앙스.


    영어회화공부~!


    >


    8. out of the blue ''갑자기'' It came out of the blue'' 갑자기, 통! 튀어나와서자신감이온다는의미입니다.blue라는단어의의미는다양하게쓰이는데,왜청천벽력이라는스토리를사용하나요?이 스토리의 의미를 해석해 보면,


    푸른 밤 아래 항상 갑자기 우르르 천둥이 떨어진다는 것입니다.즉 the blue는 푸른밤 여름 언제나 정도로 생각하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여기서 갑자기! 자신감은 벼락같은 뉘앙스로 파악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9.stand up[someone]"누군가를]희망한다""Debbie stood me up for lunch"너무 무례한 그이츄이요! 누군가를표준으로세우고다른곳에간다거나아니면처음부터약속장소에오지않는소리등을의미합니다.지금까지 이런 일은 많지 않지만 소개팅에서 이런 경험이 있다면 정말 곤란하죠.연인과의 약속으로 갑자기 자신이 없다던가!


    영어회화 공부하자.


    >


    10.go on and on"말을 쉴 사이도 없이""Boy can that guy go on and on"다시 가라고 직독 직해할 수 있는데요! 그것은 아니, 끊임없이 말한다. 상황을 의미합니다.소견만 해도 지겨운 상황이죠?이럴 땐 'goon and on'이라는 표어를 날려주세요!


    그럼 멈춰버려요?그런데 소의 의견을 보면 스토리가 많다고 해서 반드시 과잉은 아닌 것 같습니다. 시시한 스토리가 많은 게 문제입니다! 첫 번째. grab [something] '어떤 것을' 가지러 가다, 사러 가다, 'We're going to grab coffee' grab의 뜻은 어떤 것을 '취하다'라는 뜻입니다.어떤것을사려면첫단,따야한다죠?이기본의미에서파생해서사다라는의미에서파생된거에요.아니면 스토리 너희에게 어떤 것을 가지러 간다는 정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과인아가 '이해한다'는 의미로까지 파생될 수 있습니다.어느 것을 알려면 집어 보고 잡으며 이해하는 것이니까요~!첫 2.drive[someone]crazy"[누군가를] 미치고 버리게 해""He listens to everyone's opinion but mine and it drives me crazy"이것은 간단합니다!"drive"의 동사적 기본 의미는 "~를 몰다"입니다! 즉,어떤사람을미치게할때까지몰아간다는것입니다.소견만 해도 힘들죠?몰아붙이는 것만으로도 힘든데 미칠 때까지 몬이라니. wdrive는 이러한 기본 의미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차를 타는 것도 drive라고 하고(사실 콩글리시입니다) 여러가지 의미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