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 정체 플린 김동준 저작권협회 로고송 인스타 그램그램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09:11

    펜스 정체에 대한 관념이 자신의 날이 달아오르고 있다.펜스 정체는 29하나 열린 '20하나 9 MBC연예 대상'에 펜스가 시상식에 참석하는 것을 예고하고 화제가 된 것이다.펜스는 좋아하는 정체가 궁금한 사람에게 항상 눈치를 본다고 못 박곤 했습니다. 펜스의 팬인 펜클럽 역시 어떤 펜스를 펜스로 보지 않고 정체를 파헤치려고 시도하는 자를 잘 보지 못한다고 한다. 하나부 팬들은 펜스 중에는 펜스 내장과 뼈밖에 없다고 선을 긋기도 한다.펜스의 정체로 유력시되는 것은 플린 김동준. 하나 89cm의 큰 키와 저작권 협회 홈페이지'자이언트 펜 TV'로고 송 가수의 이름이 김동준에 등록되어 있다는 점을 이유로 그가 거론되고 있다고 한다.


    >


    >


    >


    펜스는 남극의 펜에 뛰어난 수를 합친 이름이었다. EBS 자이언트펜 TV에 등장하고 있다.특히 펜스의 얼굴은 밝혀지지 않았고, 현재 EBS의 습관생이던 펜스 키가 1개 88㎝인 것, 목소리가 대등한 것부터 플린의 김 동준이라는 생각이 보이고 있다. 펜스 괜찮은 자신과 PD는 방송사 인터뷰에서 펜스는 진짜 펭귄이라고 주장한다. 이미 펜스는 20하나 9년 하나 2월 29하나 저 MBC연예 대상에서 참치에 꽃다발을 만들어 수여한 바 있다.


    >


    >


    펜스의 인기가 높아지는 한편, 1부 네티즌들은 불편함을 드러내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펜스 정체 대 히트에요""펜스 얼굴 궁금하다""펜스다 1?""펜스 요즘 왜 이렇게 주지 않는 거야?""펜스다""펜스 최근 좌파들이 흔들어 주겠지"등의 글을 남겼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