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 매니악 트라우마 극복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02:16

    우리들 본인이라는 정신과 치료는 불가해한 눈으로 바라본 것이다 정신병원은 완전히 미쳐 이성을 잃은 사람이 가는 곳으로 인식하고 있고, 우울증이 본인의 트라우마 등 정신적 고통을 받고 있는 사람도 선의 정신과 병원에 가기가 쉽지 않습니다.최신에는 인식이 많이 바뀌었지만, 아직 정신과 치료를 한다고 하면 선입견을 가지고 바라보는 것은 아직 멀었나 봅니다.


    >


    오늘 소개하는 미드 매니악은 정신적으로 상처를 입은 영혼을 가진 두 사람은 지금 약 회사의 신약 임상 점검에 31동안 머물면서 경험하는 것으로 2017년 최고의 여성 배우 엠마 스톤이 캐스팅되어 화제가 되었대요


    >


    캐리 후쿠자싱가 감독은 대본이 자신에게 오기 전에 여주인공 아이니에 대해 엠마 스톤에게 설명을 했고, 엠마 스톤은 감독의 명성을 믿고 시저 리오도 보지 않고 출연을 결심했다고 합니다.


    >


    미드마니악은 유복하지 않은 환경에서 자랐지만, 조현병이 있고 집안의 골칫거리인 남자 주인공 오언 밀고 램(조나 힐)과 사춘기 소녀와 같은 난폭한 성격으로 소중한 사람에게 상처를 주고 죽기 때문에 동생이 죽어버리고, 그 후회로 트라우마를 겪고 있는 애기니 랜즈버그(엠마 스톤)가 신약의 이상 검토에 참여시킵니다.


    >


    이다 상시홈은 ULP 3차 시험이라는 프로젝트로 진행되지만 한 단계:A약은 나의 트라우마를 밖으로 빼내단계 2단계:B약은 방어 기제, 나의 약점인 트라우마를 막기 위해서 제가 스스로 만든 벽과 미로를 확인하는 단계 3단계:C제는 트라우마를 대면하고 이를 받아들이는 단계에서 나 누구입니다


    >


    거타라는 인공지능 컴퓨터가 연구를 진행하는 동안 참여자들의 뇌 프로그램을 학습하여 효과적으로 트라우마를 대면하고 기억을 배치하도록 유도하는데, 인공지능 컴퓨터 거터가 학습능력으로 인해 우울증에 걸리고 시스템에 글재주가 생겨가는 연구의 환상 속에서 두 사람은 자주 만나게 됩니다.다양한 환상 속에서 매번 다른 역할로 만나는 동안 오웬은 아이니에게 좋은 고민이 있고 아이니의 도우미 역할을 해 줍니다.오웬의 조언과 인공지능의 가터와의 혼란 해결 등을 거쳐 아이니는 제 트라우마를 제대로 마주하게 되고 이를 치유합니다.


    >


    드라마 속에서 오웬과 어린니는 사랑이라기보다는 우정에 가까운 관계로 표현되는 것처럼 보이며, 단지 드라마에서 보여주는 아동정관계를 절제하고 인간의 심정적 요인을 알아보고 잡동사니를 해결하며 내면을 점점 깊게 들여다보게 하는 드라마가 아니냐는 견해가 붙습니다.


    >


    우리자신이아름답지않아도,감정의한구석에는작은그항상하인만큼갖고살고있습니다.본인이 아름답지 않아도 느끼지 않아도 우리는 항상 상처받고 그 상처는 주위의 좋은 친구 본인 따뜻한 가족과의 관계에서 치유하며 살아가는 것 같아요 미드마니아크를 보고 감정의 작은 상처를 치유해 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