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드라마] 위쳐 The Witcher , Netflix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추천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14:54

    첫째최근 넷플릭스 넷플릭스에서 절찬 스트리밍을 시작한 판타지 드라마 위처 The Witcher는 개봉 전부터 화제가 됐던 드라마.


    >


    폴란드의 국민 게임인 위처 The Witcher를 원작으로 한 이 드라마는 게임이 유명하기도 하지만 이 게임의 주인공인 리비아의 게롤트 역에 우리의 슈퍼맨 헨리 카빌이 선정됐기 때문이었다.


    >


    이미 싱크로가 비싸다.얼마나 더 비싼지가 문제였어...


    >


    그...오...좋겠다.


    >


    요즘 줄거리를 알아보자.


    >


    한 숲 속 깊은 밤에 한 남자가 거미 같은 몬스터와 사투를 벌인다.그는 슈퍼맨...아니헨리 카빌...아니 위처라는 직업을 가진 백발의 사과인이 게롤트다.


    >


    그렇게 힘들게 괴물을 죽이고 내려온 도시에서 그는 이유 없이 사람들로부터 멸시를 받고 있다.그러나 전쟁의 위기에서 렌프리라는 여성의 도움을 받아 그 위기를 모면한다.


    >


    미인 렌프리...그래서 갑자기 마릴카라는 소녀가 자신에게서 잡은 거미괴물은 시장이 잡으라던 괴물과 다른 괴물이니 돈을 못 받는다면서 보동 마법사에게 갖다 팔라고 합니다.


    >


    그렇다. 위처는 괴물을 죽이도록 요청받았고, 그 괴물을 죽이고 돈을 받았다 하여튼 마릴카와 함께 마법사 스트레고보르의 집에 온 게롤트는 그 집안에 들어섰는데... 소음... 징그럽다... -_-;; 하지만 스트레고볼은 게롤트에게 렌프리를 죽일 거야. 아까 예쁜 렌프리?


    >


    스트레고볼은 미신을 만들고 렘프리가 자신에게 위협이 된다고 내용하지만 게롤트는 그 내용을 믿지 않는다. 아니...이제 미신이 나쁘지 않아, 운명 같은 걸 믿지 않는 것 같아.그래서 마법사에게 렌프리를 죽이지 않겠다고 말하고, 나쁘지는 않은 게롤트는 숲에서 렌프리를 만난다.


    >


    그래서 렌프리는 마법사를 죽여달라고 합니다. 하지만 게롤트는 그 또한 거절합니다.그러기에 앞으로 게롤트의 운명을 예견하는 렌프리···한편 닐프가드의 침입에 무형의 신트라 왕국에서 미래의 운명을 짊어진 소녀 시릴라(일명 "실리")가 마스크를 쓰고··과연 게롤트는 렌프리를 죽일 것인가, 스토고볼을 죽일 것인가? 앞으로 게롤토과 시리라의 운명은 어떻게 되는가?​ ​ ​ 넷플릭스 Netflix로 스트리밍을 개시한 ​ 판타지 액션 드라마 위 조 The Witcher를 ​ 지금 한개를 마치고 2편을 보기 시작했는데 ​ 오...일단 끌지 않고 점점 나아가는 이야기가... 보는 사람을 집중시킨다...그래서 헨리 카빌의 포스는 멋지다.그래서 액션도 화려하면서도 멋지다.풍경 CG는 상당히 인상적이며 완성도가 매우 높다.다만 한 가지, 전투 장면에서의 잔인함에 대한 CG는 완성도가 워킹 데드 정도의 완성도라서... 조금 어색한 부분이 있는 게 아쉽다.흥은? 넷플릭스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 중인 위치 'The Witcher'는 흔히 볼 수 있어! 잘 재밌으니까!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