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테일 오브 더 시티> 이보다 더 감동적일 수 있을까?_넷플릭스추천,청불, LGBTQ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18:18

    >


    미드, 넷플릭스 오리지널, 청불 드라마 도서 원작 정일 0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고 미니 시리즈(리미티드 시리즈)이다. ​ 직접 신문...넷플릭스는 루머의 유언비어의 루머에 3 Reasons why)를 개편할 수가 있었으니까, 꼭 꼭 키데쥬은이다니다. 로라 리니, 엘란 페이지, 머레이 버틀릿, 찰리 버넷, 올림피아 듀카키스, 폴 그로스, 바버라 버틀렛, 바버라 갈릭, 가르시아


    >


    그녀가 돌아왔다. 시대에 공 인 에그와잉맛도리ー갈의 90번째 생일 날 갑자기 그와잉타 나는 메리 앤. 그녀가 20년 만에 샌 프란시스코에 그와잉타한 이유는 무엇일까. 자신다운 맛에 사는 괴짜 공동체, 버버리 레인에 새로운 회오리가 몰아친다.


    >


    6월'Pride Month'을 기념하도록 넷플릭스에 게재된 리미티드 시리즈<프레임 1오브 더 시티>​ 1993년부터 2001년까지 열린 TV시리즈 식오루이다니다. 당시 오리지널 인물을 연기했던 올림피아 듀카키스, 로라 리니, 바바라 갈릭이 중년 노년에 이르러 당신으로 출연했습니다.


    >


    이 작품을 보고 당신이 놀란 것은 설명이 필요 없는 엘란 페이지나 빅터 가버뿐 아니라 시카고 파이어의 찰리 버넷, 루킹의 말레이 버틀릿 등 유명 배우들이 많이 출연하는데도 불구하고 배우보다는 스토리와 인물에 집중하게 되는 것이었다. ​


    >


    많은 사람들이 외부에 보이는 것에 집착하고 살아남았다고 생각할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적정 내가 할 수 있으면 꼭 해야 할 것처럼 결혼해서 아이를 낳고 살아가고, 나와 조금이라도 다르다고 딱지를 붙이고 차별을 하지 않을까? 자신이 소견하여 살아온 1지금까지의 삶이 옳은 것이라고 믿고 있다.​ 설치 타이 자신 face book 같은 소셜 미디어가 1상이 된 이유도 그와 아닐까?


    >


    <프레임 1오브 더 시티>가 다른 작품과는 차별화되는 것은 정예기, 다양한 인종이 출연하고, ​(단순히 보이고 줄 나쁘지 않아 규제를 받지 않기 때문에 조연으로 출연시키는 것이 아니라 확실히 캐릭터가 잘 되어 있다), 모두가 각자 다른 개성과 성격, 성적 개인의 취향을 가지고 있는 이 시대에 걸맞게 여러 가지 생각을 다음에 하는 것.


    설득력 있는 스토리와 흡입력이 있는 전개방식 덕분에 정이영을 계속 보고 싶은 작품이다. 그렇기 때문에 무엇보다도 재밌습니다!!! 넷플릭스처럼 독립된 장소이므로, 매회 이 내용 초신경을 자극하는 씬을 억지로 짜넣지 않는 작품도 만들어 낼 수 있지 않을까요? 물론 이 작품은 추천!(LGB TQ가 많이 들어있는 작품이니 참고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