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생다큐 마이 ~~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18:51

    인생의 다큐멘터리 마이 웨이 2020년 첫 방송의 주인공은 바로 가수의 이정희 씨입니다.​


    >


    80년대의 국민 요아우노히요의 이치 요은히노히고 파야야의 노래를 부르고 돌연 미국으로 떠난 그녀 30여년 만에 돌아온 가수 이정희 누군가를 맨 그와잉로 왔지만 눈을 보는 것에 푹 빠지고 있지만 그 사이 도착한 사람들에게 전영록입니다.둘의 특별한 인연, 대결, 현실 남매 같은 두 사람의 영정록을 만과인기를 위해 무언가를 준비한 이 -정희 긴 사진을 보여줍니다.잡지 표지모델을 했던 정영록 같은 레코드사 소속이에요 그래도 유명인사들은 다 있었을거야오래된 레코드 회사 이름도 와인과 두명의 야기(八木)가 옛날 야기(八木)입니다.정영록씨의 부모님과 아버지로부터 물려받은 연기의 재능, 그리고 어머니로부터 물려받은 노래의 재능, 그리고 어머니에게서 물려받은 노래의 재능, 대한민국에 들어왔다고 했을 때, 상념ᄋᄀ 맞습니까라고 들어보는데 활동을 하며 "너희들이 좋았어"라고 이야기를 하는 전영록씨 낭만이 있었고, 의리가 있었다는 말일 것이다.다시 음반을 내고 싶었다며 이정희 6집을 만든 거스름 돈입니다.33년 만에 만든 것이라는 것이다.가요 대상을 13회 받았다는 전영록 그리고 1번 받았다는 이치 요은히노히 여정의 여자 가수상을 받았는데 갑자기 미국행 비행기를 타는 것이다.​


    >


    구체적으로 이 말은 할 수 없지만, 저와 같은 것, 그런 것들을 많이 받았다고 하는데, 그런 것들을 다 포기해 버렸습니다.이기지 못하고 결국 미쿡에 갔다는 말이지그렇게 무대를 뒤로하고 미쿡으로 떠난 이 정희그리하여 아무 예고도 없이 돌아왔습니다.다시 뮤직을 하기 위해 무대로 돌아왔습니다.무대에 서기 위해 대기실에 있는데 가수 이용의 대기실을 찾았네요.형과 다름없이 국한에 와도 이미 만과라고 합니다. 같은 레코드사 소속이었습니다.보고 싶었던 사람들을 못 볼 줄 알았는데 다시 보게 되었다. 할 것입니다.라디오 방송에도 출연을 해서 많은 사람을 만났네요. 무대에 올라가서 뮤직을 부릅니다.당신은 오래 여향하고 있었다고 생각할 것이다.일단 추가 실수가 있었다는데 저는 남편은 돈이 있어도 아무 의미 없게 해줘서 결혼하게 되었는데 모든 것이 맞지 않아서 힘들었던 것으로 인해 이혼을 한 거예요.이혼 후 그녀에게 닥쳐온 고생 아내부터 다시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는데 요즘 생각하면 어떻게 살았나 싶습니다.사기도 당했지만, 큰 금액 번 모든 것이네요.子供2人を連れて暮らすのが戦闘でした。지방은 아이들이 응원을 해준다고 합니다. 국한에 올 때 만감이 교차하고, 많이 울었다고 하네요.그녀를 1우인 세운 것은 바로 대가족들이었습니다.1을 할 때는 완벽하게 하려고 노력을 합니다.인레이션도 하는데 할 수 있는 분야가 있어서 행복하다고 생각하고 있다. 애완견과 함께 생활하는 공간을 찾았지만 큰 강아지는 2살이랍니다.반려견이 있어 외롭지 않아 나라 한국 생활 혼자 있는 과정을 한때는 많이 받아들이게 되고 인생에 대해서 되돌아 생각을 많이 합니다. 사진이 많이 보이지만 80년대 사진이네요.중학교를 무용 발표할때 사진을 보고 부모님 사진 사진 사진 사진들이 많이 진열되어 있습니다.위자료나 양육비도 받지 않고, 하나둘을 키운 것이 녹색에는 녹지 않았습니다."예전의 고생한 이 말들을 얘기하지만, 힘든 과정을 딛고 살았네요. 옴이이 없는 가수로서의 이정희 인생 2막 큰 개와 나 와서 놀거나 하고 자연을 느낄 때 로이 제1행복합니다.돌아온 무대 뒤로 손님을 맞자마자 가수 양하영이 방문했습니다.트로피를 보고 있군요.그리고, 함께 식사하는 길냥이를 사랑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양하영씨라는 큰 강아지를 많이 키운다고 합니다.같은 부분에 다니게 하는 것이 많은 두 사람이었다고 하는데, 함께 음악을 부르기 시작하는데 가슴 쿨 하고 있습니다.다른 목소리가 만들어내는 하모니가 매력적이네요.마침 당시 전화가 울려서 이정희씨의 옴이전화로 한 몸이 불편해서 국한으로 올 수 없어 미쿡에서 생활하고 있다고 합니다. 얼마 남지 않았다고 생각하니 슬플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더 건강하길 바라는 딸의 지망 앵무새에 대해 많이 생각하고 있습니다 딸의 가장 큰 버팀목이 되어준 어무정


    >


    "약상이 있으면 딸이 결혼합니다"라고 하는데, 대만인 사위를 맞았습니다.대만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생할인을 하는데 결혼을 위해 대만에 갔군요 대표이자 매니저와 아들과 함께 왔다고 합니다.딸의 시집을 가서, 딸과 사위가 반갑게 맞이해 줍니다. 결혼후 딸이 나는 집인데 고풍스러운 느낌의 집이네요 딸이 남편과 시암이를 소개합니다사돈을 친구 같은 느낌으로 지낸다고 하네요.엘리베이터가 2대의 자신 있는 집입니다. 공사를 하면서 집 2채를 합한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신혼방을 구경하기에 인색하군요.집 구경하고 있는데 딸이 학교 선생님이라고 합니다. 결혼을 준비하면서 감사한 마음의 선물을 준비했다는 딸의 팔찌를 옴이에게 선물합니다 대만의 결혼 풍습 사돈을 위해 선물을 준비하고 배달을 하는데 자기 일만 준비했을 것입니다소속사 대표가 함께 온 이유는 딸의 손을 잡고 결혼식에 들어가기 위한 것이라고 합니다.이혼 후 1년 만에 끝내기는 죽은 것 같지만, 의견과 가슴이 아픕니다.깊은 생각이 들었다는 딸과 손을 잡고 결혼식에 들어가는 사람들을 위해 생각을 많이 했다고 합니다.혼자 들어가는 의견도 했습니다. 결혼식날 주인공이 등장해 딸과 함께 들어가는 소속사 대표 눈물을 흘리고 있는 이 정희씨가 살아나는 모습을 지켜봤다는, 소소하게 살아가는 비결을 앵무새에게 배웠다고 이내영씨는 딸입니다.지금까지 대가족을 위해 살아왔지만 이제부터는 자신을 위해 살아야겠다고 생각합니다. 정영록씨가 공연을 하고 있는 무대음악을 부르고 있습니다.자기소개를 시작하겠습니다.여보라고 부릅니다힘들어도 계속 간다는 내용을 할 겁니다.모든 시련과 고난을 이겨내고 돌아온 그녀도 음악을 할 것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