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백내장수술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02:55

    백내장 수술의 새로운 치료법


    >


    노화로 인해 나날이 변해가는 모습 늙어가는 자신을 보면 마음적으로 큰 박면감과 통과면감을 느끼게 됩니다.노화 종류는 다양하지만 피부, 얼굴 등 다양한데, 수많은 노화 현상 속에서 눈의 노화는 내용이 되지 않는 불쾌감과 고통을 줍니다.


    >


    눈도 늙으면 초점을 조절해 주는 기능이 약해지고 증거가 보이지 않아 눈 속의 수정체라는 기관이 백색으로 변해 흐릿하게 보이는 현상을 경험합니다.특히 수정체가 혼탁해지는 눈 질환의 발병률은 매년 증가하고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이것을 백내장이라고 합니다.


    >


    위의 사진처럼 단순히 노안이 있을 때는 가까운 물건만 볼 수 있지만 혼탁한 수정체가 빛이 망막에 도달하는 것을 방해하여 전체적인 시야가 제대로 알기 어려울 정도로 흐릿하게 보이거나 깨끗하지 않아 이중으로 보일 수도 있습니다.백내장이 바루 셍후와루 연령층은 주로 5~60대에서 괜찮은 이가 들어 눈에 크고 작은 문제가 있을 때는 더 늦지 않게 없다고 정확한 검진을 받아야 합니다.


    >


    백내장을 늦게 발견하면 이미 초기를 넘어 많이 진행된 상태이므로 즉시 백내장 수술을 받아야 한다.물론 백내장의 경우 초기라고 해서 치료를 하지 않거나 깨끗하지 않기 때문에 약물치료를 해도 절대로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 불편함이 심하고 반드시 수술을 해야 하는 눈 질환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


    최근에는 초sound 장치를 사용하는 방식보다는 레이저로 하는 방식이 더 사랑받고 있습니다.LenSx레이저 백내장은 눈에 무리를 줄 수 있어 초등 sound파 사용 때 때 51퍼센트 최소화하고 백내장 수술과 동시에 근시, 난시 등 굴절 이상을 동시에 교정하고 혼탁 수정체를 제거하고 백내장을 개선하면서 노안 문제까지 해결 가능 노년층들이 만족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


    역시 백내장 수술 전에 반드시 받아야 하는 내과 검진까지 한꺼번에 열리며 약 2시간에서 3시간 정도 소요되 꼼꼼한 동안 검사를 60여종 실시하고, 개인에게 맞은 오차를 줄인 좋은 시력을 밝히고 주고 있습니다.


    >


    우리 본인이라 눈 질환의 중국에서 발생률이 매우 높은 노인 입원 질환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백내장은 무시 칠로, 본인에게는 고통이 큽니다.백내장 수술이 필요할 때 가야 건강한 시력을 지킬 수 있다는 것! 잘 기억해두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