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정스토리 다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18:15

    >


    안녕하세요. 처음에는 정스토리의 다양한 종류의 설명을 하겠습니다. :)


    >


    >


    우선 가장 잘 알려진 노인성 백내장은 백내장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한다.나쁘지 않고 이가 들어 점차 수정체가 투명성을 잃어 가는 질환으로 60세가 넘어 마스크 약 90Percent의 유병율을 메울지 정도로 흔한 질환입니다. 그러나 나쁘지 않고 백내장으로 인한 시력 저하는 모든 사람에게 나쁘지 않고 나쁘지는 않으므로 수술을 받기 전에 정기적인 관찰과 약물치료를 하는 것이 원칙입니다.환자가 불쾌감을 느꼈을 때 수술을 하면 좋지만, 치료 시기가 그렇게 늦지 않을 때 수술한다고 예후가 좋습니다.


    >


    >


    두 번째 외상성 백내장이라고 한다. 외상으로 인해 수정체가 파열되어 그 과도한 파열이 없어도 타박에 의해 수정체 혼탁이 발생하는 경우입니다.안구 내의 다른 부분, 특히 망막에 손상이 있는 경우가 많고, 수술 후 시력 예후가 좋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


    >


    3번째의 선천성 백내장이라고 한다. 대부분 원인불명이지만 유전, 선천성 대사장애, 염색체 이상과 같은 전신질환을 동반하는 경우도 있으므로 검사뿐만 아니라 소아청소년과적인 검사가 필요합니다.어렸을 때부터 백내장이 심한 경우 시력이 발달하지 않은 약시가 되므로 발견 즉 1개 빨리 수술하는 것이 원칙 본인 수술을 해도 좋은 시력은 본인이 오지 않는 경우가 많죠.


    >


    >


    네 번째는 당뇨병성 백내장입니다.소아 당뇨 환자의 경우 1꼴찌 바루 셍후와루이 생기고 진행이 매우 빠를 수 있습니다.어른 당뇨병 환자의 경우 당뇨병이 없는 환자보다 조금 1꼴찌 백내장이 생기셨어요.당뇨병성 망막증이 병설된 경우 수술 후 시력이 좋지 않은 경우도 있습니다. 당뇨가 있다고 해서 백내장 수술이 불가능한 것은 아니고, 진실로 백내장 수술을 하면 당뇨성 망막증의 경과 관찰이 보다 쉽고 정확해집니다.


    >


    >


    마지막으로 합병성 백내장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포도막염, 녹내장, 망막박리, 유리체의 변성출혈, 약제(안약 및 내복약)의 부작용 등으로 인해 백내장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백내장 수술이 잘 되어도 합병된 질환에 의해 시력이 높아지기 어려워질 수 있으며, 합병증이 일어날 수 있는 기회가 더 높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