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지혈증에 좋은 차,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22:31

    나이 이야기, 연초에 좋은 사람들과 마무리하고 새로 시작하는 데 호들갑스러운 식사를 피하지 못했는데, 이렇게 기름진 것을 하루 걸러 먹다 보니 건강검진에 설마 이상증 신호가 드디어.. 데마시타다시


    >


    단지 인식을 못할 뿐 현대인의 50%가 가지고 있는 질환으로 유명한 고지혈증...고지혈증 같은 성인병은 예방이 중요하고 이번 적신호가 켜진 후에 느낀 것이 "생활 질병"이라 생활 속에서 고쳐야 할 굉장히 소중한 "습관"이라는 것! 잊어서는 안되겠네요...


    >


    기름진 소리식과 끊을래야 끊을 수 없는 오늘 현대인!여기 조심해야 합니다만... 어쩔 수 없는 환경 때문에 2-30대에도 뭔가 발생하는 질환입니다.그렇다고 풀만 먹을 수도 없고...생활습관이 중요해! 자연스럽게 섭취할 수 있는 게 뭐가 있을까 하면서 부모님한테 들은 핫한 정보!



    >


    그리고! 평소에도 잘 흡수될 수 있도록 고지혈증에 좋은 차를 마시기로 했어요...!(절대 야채 먹기 싫으니까 아니요...)


    >


    고지혈증에 좋은 차로 엄마들 사이에서 왜 유명한가 했더니 어지간히 생활습관병에 효과가 있고 빨리 나타난다고 합니다! 저는 위염으로 고민이 많지만 위염에도 좋고 성인병, 수족냉증, 축농증, 변비, 면역력, 아토피와 여성에게 좋다고...저는 아토피 이외의 모든 질병? ...을 다 가지고 있군요.방송에 나온 홍석천씨는 집안의 암 내력 때문에 항암에도 좋은 차와 차를 부모님께 선물하기도 했습니다:) 저도 빨리 지질이상증에 좋은 차와 차로 예방하고 싶어요.바로 요즘... 지금... 빨리...


    >


    그러나 소견보다 차용차가 분스토리형으로 출시되고 있었습니다. 흠..( 섞어 마시는 것 싫어하는 한명...)티백형으로 찾았지만... 찾기가 힘들었어요.도중에 눈에 띈 러시아산 차버섯차!!! 즉시 거래 박니행.!게다가 2+1이었어요. 이런 자본주의...


    >


    저희집 주방 중앙에 있는 차버섯차입니다.다용차 이야기보다 티백을 선택한 이유는, 사실 집 주전자 안에 티백을 넣어 마시면 자연스럽게 식사를 할 수 있고, 사무실에도 간편하게 (사실 시크하게) 티백에 담아 마시고 싶다.갖고싶었어요!!


    >


    약 2주 정도 드셔 보셨나요.사무실에서는 티백 하나로 3번 끓여서 마시고 집에서는 주전자에 항상 넣어 두고 먹고 있는데 은은하고 자연스럽게 식사하고 있어 티백에서 잘 샀다 태국에서 했어요 굳이 안 먹고 자연스럽게 먹는 마음이라고 할까요?


    >


    요즘처럼 건조한 날에는 잠자기 전에 끼우는 열매 차로 자주 마시는데, 차 버섯차 향이 은은해서 왜 이게 엄마 사이에서 고지혈증에 좋은 차로 유명할까 생각했어요. :)


    >


    속쓰림이 좋아져서...계속먹으면 오래갈수있다고 하니까, 차곡차곡 먹어보려고 해요! 인생시스템에 살짝 도장을 찍어봐 겟슴니다.(냉도 여자 템은 덤)2+1행사 중이었어. 타이밍이 맞는다!!!!!


    >


    - 실후기 평점이 재구입 의사 ★ ★ ★ ★ ★(지금 sound)가성비 ★ ★ ★ ★ ★ ★(티백 하나로 3번 우료목 sound)효와 ★ ★ ★ ★(효과는 빠르고 만족이야.아직 2주째와 좀 더 먹어 봐야 하듯)시크하기 ★ ★ ★ ★ ★(티백이 삼각형과 시크하는 것+하나입니다)맛 ★ ★ ★ ★( 쓰지 않고 은은하고 좋은 sound)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