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신작 '스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26. 20:14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신작 스파이더맨: 홈커밍 관련 뉴스 존 왓 감독 톰 홀랜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주연의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신작 스파이더맨: 홈커밍 관련 뉴스입니다.내년 7월 7일 개봉을 앞두고 지난 20일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한 한가 운 데 최근 한 사이트에서는 역시 다른 추가 캐스팅의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우선 첫번째의 캐스팅은 극장판'섹스 앤드 더 시티 2'와 드라마'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출연하고 있는 배우 세레니스레이파로...그녀는 최근"스파이더맨:홈 커밍"이 쵤 영지인 애틀랜타의 촬영 현장에서 잡혔대요.소문에 의하면 그녀는 미드타운 과학 고등학교의 물리학교사로 재직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


    >


    이 밖에도 영화 비즈 오브 노네이션과 아웃 오브 더 빌리지에서 좋은 연기를 보인 배우 아브라함 아타도 본 영화에 합류했다고 할 수 있다.


    >


    이번 스파이더맨: 홈커밍의 메인 홈그라운드가 다양한 인종이 살고 있는 퀸즈이기 때문에 흑인 학생이나 흑인 선생님 등 다양한 인종이 형화에 조연하는 어쩌면 엑스트라로 출연할 것으로 보인다.가장 최근까지 알려진 스파이더맨: 홈커밍 출연진


    >


    톰 홀랜드, 마리사 토메이, 젠다야 콜먼,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셀레니스 레이바, 토니 레버롤리, 로라 해리어, 마이클 발비에리, 마이클 키튼, 마틴 스타, 로건 마셜 그린, 도널드 글로버, 조지 랜드보그 주니어, J. 토타, 아브라함 아타, 이사벨라, 한니발 바레스, 케네스 최참 피터 파커(톰 홀랜드)가 다니는 학교는 원작이 아니라 마크 웹 감독의 과학타운으로 설정했다.


    >


    >


    >



    >



    >


    '스파이더맨:회'2017년 7월 7일 개봉 계획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