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추천 워킹데드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09:25


    >


    TV시리즈 왕좌의 게이 입니다쌍두마차, 앤드류 링컨, 좀비, 스티븐 영... 떠오르는 작품은 어느것인가? 그래 정답은 바로 '워킹데드' 미드 겉보기란 사람은 추천 미드로는 이 작품은 20하나 0년 하나 0월부터 방영된 TV시리즈에서 원인 불명의 좀비'워커'을 피하고 안식처를 찾은 보안관 릭(앤드류 링컨)과 사람들의 야기이다.


    >


    워킹데드에 관심을 가지게 된 것은 이전의 명예나 빈부에 관계없이 밑바닥에서 출발하는 상황, 강한자만이 살아남는 상황이기 때문이다. 생존을 목표로 무리지어 살아가는 가운데 단연 돋보이는 인간관계와 리더의 위치를 눈여겨 관찰(?)하면 보는 재미가 매우 크다.


    >


    좀비물이라는 점도 관헌이다. '나답지 않다'에서는 좀비 영화가 근래 <부산행>을 통해 대중적으로 사랑을 받았지만, 외국에서는 고상한 좀비물이 만들어졌다. <살아있는 시체의 밤>이 나쁘지 않아요. <새벽의 저주>,<28일 후>과<레지던트 이블>,<월드 워 Z>... 등등. 워킹데드는 좀비와 인간, 인간과 인간의 대립을 다루기 때문에 특별한 이해가 필요하지 않다. 기위〈부산행〉를 통해서 다양한 인간 군상을 보았으므로, 그 확장판과 의견하면 된다. 따라서 평소에 좀비영화에 대해 잘 모르거나 그렇지 않고 "관부단"이었던 경우에도 쉽게 접근할 수 있다. 그냥 한번 보기 시작하면 끝까지 보고 마는 부작용이 있긴 하지만. 추후에 추천미드 도장 암!


    >


    >


    아차, 워킹데드에서 빼놓을 수 없는 스타가 있는데... 대한민국계 미국의 "스티븐 유대"가 이 작품을 통해 국내 팬층을 공고히 한 것은 널리 알려진 사실. 극중 '글렌'역을 맡아 열연한 스티븐 영은 신영식 감독의 <프랑스 영화처럼>, 박찬욱 감독의 <옥자>에 출연해 시선을 모았고, 얼마 전 청룡영화제에는 감독상 수상자로 등장하는 등 트렌드를 입증했다. 세계적인 드라마에서 두각을 나타낸 만큼 또 다른 작품에서도 잘 볼 수 있기를.


    >


    이제 본론으로 넘어가서 추천 미드'워킹 데드'을 하나 편~7개까지(현재 시즌 8방영 중)가 편안하게 감상하는 방법을 알거나 드림!! 즉석에서 넷플릭스를 통해서 시청하는 곳에서 넷플릭스 회원으로 가입하면 일개월 무료 이용이 가능하니까 이 기회를 이용하면 된다는 예상입니다!!가입(가입 후 1개월 무료)



    >


    TV, 스마트 폰, 태블릿 컴퓨터 등 다양한 노하우우에서 시청할 수 있고, 프로필 기능이 있어서 하나의 계좌에 최대 4명까지 동시 시청이 가능하다.(단, 프리미엄 요금제 1경우)제 이름으로 가입하고 옴이, 아빠, 남동생까지.. 와우~


    >


    >


    마음에 드는 기능은 이뿐만이 아니다. 보존 기능이 있어 데이터를 사용하지 않아도 언제 어디서나 감상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시리즈물을 감상할 때 번거로운 일이, 다음화를 볼 차례가 되면, 찾아서 클릭하고, 복잡하다는 것인데, 넷플릭스가 연속 재생 기능이 있어서 5초 후 바로 다음의 화가 플레이 된다는 것. 그래서 정주행에는 편리하다.


    >


    뭐, 워킹데드 뿐만 아니라, 추천하는 미드, 추천하는 영드, 국내 드라마까지 여러가지 컨텐츠가 있으니 골라보는 재미가 있는 건 당연하고, 즉석 워킹데드 보고, <빨간머리앤>을 볼 거야.^^


    >


    >


    날씨도 춥고 몸놀림도 싫어서 이럴 때는 넷플릭스를 친구로 삼아 재미있는 드라마 본인으로 만들려고 한다. 올해가 가기전에 지금까지 봤던 부분에 이어 정주행하는 것이 목표!! 본인은 워킹데드 박사가 될거야


    >


    단순히 좀비물만 봐도 재미있지만 각종 상험..에 노출된 위기귀추인 만큼, 인간의 본성이 적자 신라에 드라자 신고 리더의 선택에 의해 경우의 수가 생기기 때문에 인간 세상의 축소판이라고도 할 수 있으므로 괘씸한 부분이 많다. 생존을 위해 각지에 커뮤니티를 만들며 살아가는 사람들의 대립을 통해 단순한 오락물 이상의 메시지를 얻는 것을...


    >





    댓글

Designed by Tistory.